다이소 노트북 거치대에서 갈아탄 이유

다이소 노트북 거치대

평소 노트북을 자주 쓰는 사람이라면 가장 필수 아이템은 노트북 거치대이다. 원래 다이소 노트북 거치대 를 써왔는데 사이즈도 너무 크고 크게 거치대 역할을 하지 못하여 다른 제품을 찾게 되었다. 

항상 노트북을 들고 돌아다니는 경우가 많은데, 새로 제품을 구매하면서 가장 중요시 여긴 것은 휴대성 이다. 요즘 나온 거치대들을 보니 휴대성이 정말 잘되있더라구..

그 중 새로 구매하면서 만족도가 높은 제품을 소개하려고 한다. 가격과 휴대성을 잡은 P1 노트북 거치대 이다. 

"내겐 너무 가벼운 211g!"

다이소 노트북 거치대

이번에 구매한 P1 노트북 거치대는 중량이 211g밖에 하지 않는다. 수많은 제품 중에서 가장 최저 중량을 찾은 것이다. 200g 밑으로는 아무리 찾아도 없었다. 211g짜리 중량이다 보니 우유 200ml한팩 정도의 무게가 나가 휴대성이 아주 뛰어나다고 할 수 있다. 

"깔끔한 접이식 거치대"

다이소 노트북 거치대

덩치 큰 다이소 노트북 거치대를 쓰다가 이 제품을 보니 참 깔끔하다는 느낌을 많이 받는다. 화이트 / 블랙 두가지 컬러가 있었지만 원래 화이트를 좋아하기에 2개나 구매하였다. 

"활용도가 높은 거치대"

다이소 노트북 거치대

기본 사용 용도는 노트북 거치대 이지만, 다이소 노트북 거치대 와의 큰 차이점은 다양한 활용도이다. 높이조절과 좌우 조절이 가능한 제품이기 때문에 노트북 뿐만 아니라 전공책, 소설책을 읽을 때 독서대로 활용이 가능하다.

다이소 노트북 거치대

"휴대성 좋은걸 찾는분께 추천"

다이소 노트북 거치대

항상 노트북 들고 잘 돌아다닌다면 적극 추천하는 아이템이다. 이렇게 가벼운 거치대 찾기 쉽지 않다. 가볍다고 고정력이 약한 것도 아니다. 24kg까지 지지가 가능하다고 하니 기본에 충실한 제품이라고 볼 수 있다. 만원대에 구매가 가능하니, 아래 링크를 참조바란다! 

0 0 vote
Article Rating

댓글 남기기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0
Would love your thoughts, please comment.x
()
x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