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남자 짧은머리 – 남자다움이 강조되는 남자 숏컷 총 정리!

남자 짧은머리

이번 글에서는 “남자 짧은머리” 에 대해 어떤종류가 있는지 알아볼 것이다. 점점 긴머리보다는 짧고 남자다운 스타일을 선호하는 남성들이 늘고 있기 때문에, 남자 짧은머리 종류를 총 정리해보고자 한다. 자신에게 맞는 남자 숏컷 스타일을 보고 시도해보도록 하자! 글보다는 사진위주로 정리하였다! 

"스왓컷"

'남성미 느낌 물씬나는 스왓컷'

남자 짧은머리

첫 번째 남자 짧은머리 스왓컷이다. 가위반삭컷이라고 하며 장혁컷으로 유명한 스왓컷이다. 특수기동대 스왓에서 유래된 머리스타일로, 요원스타일 느낌의 머리이다.  전투적이고 남성다운 이미지를 물신 풍길 수 있는 머리스타일이다. 사진에서 보듯이 윗머리를 짧게 자르면서 다운펌하듯이 달라붙게 컷팅한 스타일이다. 두상이 이쁜 사람이 하면 더욱 잘어울리는 머리인듯 하다.  얼굴이 남자답게 생기신 분들이 하면 잘 어울릴듯 하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

"크롭컷"

' 뒷통수가 이쁘다면 추천하는 남자 짧은머리'

남자 짧은머리

 두 번째 남자 짧은머리 크롭컷이다. 얼핏보면 스왓컷과 비슷한 스타일이다. 비슷하지만 미세하게 차이가 있는데, 스왓컷보다 옆머리와 특히 뒷머리를 더짧게 올려친다. 뒷통수가 이쁘다면 추천할 수 있는 머리이다. 스왓컷과 크롭컷 중에 본인에게 더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도전해보자.  뒷머리를 더 올려치냐 마냐의 차이이기 때문에 스왓컷, 크롭컷 둘다 어울리는 분께는 번갈아가면서 하는 것도 추천한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

"리젠트 컷"

'이마를 드러내서 이미지 변신하자!'

남자 짧은머리

 세 번째 남자 짧은머리 리젠트 컷이다. 리젠트 컷은 윗머리를 짧게하고 앞머리를 올린 스타일이다. 앞머리를 위로 세우면 리젠트 컷으로 보면된다. 리젠트 컷이 윗머리를 길게하면 또 부드러운 느낌이나고, 짧게 하면 남자다우면서 깔끔한 스타일이 된다. 이마가 이쁘신 남자분들이 하면 좋을 헤어스타일이다.  평상시 항상 앞머리를 내리고 다니는 스타일을 추구하였다면, 리젠트 컷을 하여 이미지 변신을 해보자. 이마를 드러내는 차이 하나가 스타일에 큰 변화를 갖다 준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

"리젠트 펌"

'리젠트 컷이 질릴 때 펌을 해보자'

남자 짧은머리

네 번째 남자 짧은머리 리젠트 펌이다. 앞머리를 위로 세우면 리젠트 컷이라고 부르는데 앞머리를 세우면서 윗머리는 펌을 한 스타일이다. 리젠트컷에 파마했다고 보면된다. 리젠트컷이 조금 질린다 싶으면 윗머리 펌을 하여 리젠트 펌으로 바꿔보자! 주기적으로 펌 욕구가 생길 때 추천하는 종류이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

"하이 앤 타이트"

'진짜 남자 짧은머리를 찾는다면..'

남자 짧은머리

다섯 번째 남자 짧은머리 하이 앤 타이트이다. 옆머리를 짧게 위에까지 올려친 스타일이다. 오로지 위에 머리로 스타일을 내기 때문에 쉽게 도전하기는 어렵지만, 또 나름 어울리는 사람들도 있으니 도전해보자! 운동하시는 분들이 주로 좋아하는 스타일이다. 관리가 편하고, 혼자서 컷팅하시는 분들도 있더라구..?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

"짧은머리 포머드"

'짧은 머리 포머드가 더 멋있다!'

남자 짧은머리

여섯 번째 남자 짧은머리 포머드 짧은머리이다. 숏트 포머드라고도 불리며 우리가 흔히 아는 포머드 머리인데, 윗머리를 짧게한 포머드 스타일이다. 포머드 자체가 남성적인 느낌이 강하기 때문에 짧은 머리로 포머드를 하면 더욱 남성미가 넘치는 느낌이 난다. 스타일링에 조금 시간을 투자해야하지만, 멋스러운 느낌의 자리에 어울리는 헤어스타일이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

"소프트 모히칸"

'모히칸은 다시 유행할 것이다!'

남자 짧은머리

일곱번째 남자 짧은머리 소프트 모히칸이다. 예전에 베컴의 닭벼슬머리가 기원이 되어 시작된 모히칸 머리이다. 요즘은 유행이 지났다고 하지만 또 유행은 돌고 돌기에 소개한다. 예전처럼 과하게 세우는 스타일이 아니라 요즘은 살짝만 올려치는 스타일이기 때문에 지금해도 이상하거나 뒤떨어져 보이지 않는다! 예전 모히칸 스타일은 샤기컷처럼 부스스한 스타일이 였다면, 현재는 깔끔하게 모아 심플한 느낌을 준다. 

(사진을 클릭하시면 확대됩니다.)

이상 남자 짧은머리 종류에 대해 알아보았다. 헤어스타일이 유행이 돌고 도는 느낌이 있어서 언젠가 긴머리의 헤어스타일이 유행할지도 모른다. 하지만 현재는 짧고 깔끔하게 관리하는게 더 대세이기 때문에 본인에게 맞는 스타일을 찾으면 될 꺼 같다. 

%d 블로거가 이것을 좋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