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자친구 생일선물 12가지추천- 남친 생일선물 모음

남자친구 생일선물

남자친구의 생일에 어떤 선물을 해야할까? 여자친구 생일추천글에 이어 이번에는 남자친구 생일선물 추천 리스트를 공개한다. 내가 사랑하는 남자친구가 생일에 받았을 때 정말 기뻐하는 모습을 상상하며 “남자친구 생일선물” 리스트를 확인해보자.

"무엇을 선물해야 할까?"

남자친구 생일선물을 무엇을 해야할까? 남자친구 생일선물 고르는 것은 생각보다 간단하고 쉽다! 필자도 남자지만, 남자들은 좋아하는게 명확하고 그 범위가 좁아서 자신의 남자친구를 조금만 관찰하면 어떤게 필요한지 한눈에 보인다. 남자들은 선물에 보통 감성보다는 이성적이고 현실적으로 좋은 선물을 좋아한다! 즉! 로맨틱 따위는 필요없다. 현실적으로 필요한 걸 선물하면 무조건 만족한다! 남자들은 단순해서 (필자를 포함하여) 너무 의미를 담아 생뚱맞은 선물을 주면 만족도가 떨어지게 되있다. 남자친구 생일선물은 단순하게 생각하라! 필자는 보통 20~30대 남자들이 좋아할 만한 범주에서 선물을 추천할테니 자신의 남자친구와 맞는 선물을 찾아 선물해보도록 하자!

"남자친구 생일선물 리스트"

'게임을 좋아하는 남자친구'

남자친구 생일선물

보통 남자들은 나이가 먹어도 게임을 한다. 남자들마다 게임하는 종류는 달라도 분명 게임을 한다! 연애를 하면서 게임을 하는 남자들은 여자친구한테 잔소리를 많이 듣는편이다. 어렸을 때는 부모님한테 혼나고 커서는 여자친구한테 혼나는 남자들.. 하지만! 게임만큼 건전한 취미가 어디있는가!(물론 게임으로 인해 여자친구를 소홀히 하면 혼나야한다!) 이번 생일만큼은 게임관련된 아이템을 사주자! 분명 남자친구는 자신의 취미에 대해 존중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고, 이런 선물을 주었다는것에 감동할 것이다!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

남자친구 생일선물

남자친구가 PC게임을 좋아한다면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를 선물을 해보자. 프로게이머들은 자신만의 전용 키보드와 마우스를 가지고 다닌다는 것을 아는가? 축구선수로 치면 축구화, 농구선수 농구화 같은 물건이다. 키보드와 마우스의 퀄리티에 따라 게임의 승패가 달라지는 만큼 중요한 아이템이다! 좋은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는 생각보다 가격도 나간다! 남자친구가 PC게임을 좋아한다면 게이밍 키보드와 마우스를 선물해보자!

"게이밍 헤드셋"

남자친구 생일선물

남자친구가 온라인 PC게임을 하면서 헤드셋 끼고 주절주절 떠든다면 필요한 아이템이다. 게임세계에서도 소통과 협업이 필요한 게임이 많다. 남자친구가 전쟁속에서 죽지 않도록 좋은 게이밍 헤드셋을 선물해보자. 게이밍 키보드, 마우스와 분리한 것은 헤드셋 자체도 가격이 되기 때문이다.

"플레이 스테이션"

남자친구 생일선물

남자들의 로망은 바로 친구들과 집에서 맥주마시며 밤새 플스게임을 하는 것이다. 현재는 아마 플스4PRO가 나와서 판매중일텐데, 플레이스테이션4가 무엇이냐고 묻는다면 비디오콘솔 게임이다. 일본에서 만든 제품인데, 비디오게임에 대표주자 (X-BOX가 또 있다.)라고 할 수 있다. 플스4를 사준다면 분명 남자친구는 분명 세상감동을 받고 모든 친구들에게 여자친구가 사줬다고 자랑을 할 것이다. 플레이스테이션은 게임종류도 다양해 게임에 관심이 있는 여자친구라면 함께 할 수도있다. 또한 넷플릭스, 유투브 영상등도 재생가능하니 활용도가 매우 높은 아이템이라 할 수 있다. 

"운동을 좋아하는 남자친구"

보통 남고를 가보면 남자들이 하는 운동은 보통 2가지이다. 축구 아니면 농구이다. 남자친구 취미가 축구 아니면 농구 또는 그 외에 다른 운동(헬스?)을 하고 있다면 운동관련된 용품을 선물해보자. 물론 남자친구가 운동안하면 사실 여기 부분은 가볍게 넘어가도 되겠다!

"운동화, 축구화"

남자친구 생일선물

운동은 뭐다? 장비빨이다. 축구와 농구를 좋아하는 남자친구에게 축구화, 농구화를 선물해보자. 축구화, 농구화는 쓰다보면 닳아서 주기적으로 교체를 해줘야 하는 물건이기 때문에 선물로 사주기에 좋다. 좋은 축구화, 농구화는 가격도 꽤 나가기 때문에 성의가 없는 선물도 아니고, 이런 신발을 선물 받는다면 골넣고 여자친구 생각 분명히 할 것이다!

"헬스 용품"

남자친구 생일선물

사실 축구, 농구를 안하는 그 외에 남자는 헬스를 주로 할 것이다. 헬스가 취미인 남자에게는 무슨선물을 해줄까? 이쁜 헬스복 한세트를 선물해보자. 헬스라는 운동이 사실 지루한 운동이기 때문에 헬스복 이쁜거 하나 선물해주면 동기부여도 더 올라가고 좋아 할 것이다. 운동복 좋은 거 여러벌 가지고 있으면 활용도도 높기 때문에 헬스를 열심히한다면 퀄리티 좋은 운동복 하나 사주자!

"향수"

남자친구 생일선물

다음은 일반적인, 누구에게나 가능한 선물이다. 나의 남자친구에게서 좋은 향기가 나도록 향수를 선물해보자. 남자들은 자신이 만나는 여자친구에 따라서 패션스타일, 헤어스타일이 변한다. 그런 변화에 대한 거부감이 크게 없는게 남자이다. (단순) 향수 또한 여자친구가 좋아하는 향수를 사준다면 아마 맨날 그것만 뿌리고 다닐껄? 내 여자가 좋아하는 향기이니깐!

"벨트"

남자친구 생일선물

남자친구가 사회에 들어온지 얼마 안되었거나, 이런 기본템이 없다면 벨트를 선물해보자. 패션의 완성은 벨트이다. 좋은 벨트를 하나 선물하면 대학생이든 성인이든 중요한 자리에 그 벨트를 착용할 것이다. 가격대도 브랜드마다 다양하게 형성되어 있으니, 남자친구 나이와 사회적 위치를 고려하여 선물해보자

"앱등이를 위한 선물"

남자친구 생일선물

다음 남자친구 생일선물 리스트는 앱등이 남자친구를 위한 선물이다. 내 남자친구가 앱등이다 싶으면 선물은 초 간단하다. 애플에서 나온 최신제품 하나 사주자! 앱등이들은 항상 애플의 최신 제품을 계속 노리고 있기 때문에 파악해서 선물해주면 생일선물 끝이다.

"손목시계"

남자친구 생일선물

다음 추천하는 남자친구 생일선물은 시계이다. 시계는 남자들이 꾸밀 수 있는 몇 안 되는 패션아이템 중 하나이다. 시계는 가격대가 천차만별이라, 선물을 사기 어려울 수 있다. 20대 이상 남자라면 티쏘 브랜드부터 알아보도록 하자. 티쏘 이하급의 시계는 남자들이 만족해 하지 않을 수도 있다. 다른 고가 시계를 가지고 있어도, 중저가 시계를 가지고 있으면 번갈아 가면서 끼기 때문에 망설일 필요는 없다고 생각된다.

"지갑"

남자친구 생일선물

다음 추천선물은 지갑이다. 지갑이야 아마 생일선물 고민했을 때 가장 먼저 떠오른 선물일 것이다. 한번도 지갑을 선물 해 본적이 없다면 이쁜 지갑하나를 선물하면 좋을 것 같다. 현재 가지고 있는 남자친구 지갑 상태를 확인하고 결정해보도록 하자. 현재 지갑상태가 좋고 매우 고가의 지갑을 가지고 있다면, 그보다 못한 지갑을 주면 만족해하지 않을 수도 있다.

"구두"

남자친구 생일선물

다음 선물은 구두이다. 요즘이야 구두를 많이 신지는 않지만, 그래도 포멀한 옷을 입을 일이 종종 있다. 좋은 고급구두 하나 선물로 해주면, 특별한 날에 여자친구가 사준 구두를 신을 것이다. 직장이 항상 구두를 신는 직업이라면 더욱 선물하기 좋은 아이템이다.

"남성전용 화장품"

남자친구 생일선물

다음은 남성전용 화장품이다. 이제 남자도 관리하는 시대이다. 남성전용 화장품들이 늘고 있고, 관심도도 높아지고 있다. 남자 화장품도 좋은것은 꾀나 가격대가 나간다. 나름 인기있고, 남자친구 피부에 맞는 화장품을 찾아 선물해보자! 생각보다 피부지식이 낮아서 여자친구가 주는 화장품은 믿고 쓸 것이다. 

이상 남자친구 생일선물 추천 리스트를 확인해보았다. 남자친구 생일선물은 남자친구가 좋아하는 것과 관련된 걸 주면 무조건 만족할 것이다. 내가 좋아하는것이 아닌, 상대방이 좋아하고 관심가지고 있는 것을 선물을 하면 분명 행복한 생일을 보낼 것이다. 서로에게 이쁜 선물을 하며 항상 사랑하고, 행복했으면 좋겠다!